라라랜드 촬영지 & 로컬 비치 투어

캘리스냅 두 번째 투어

자전거와 오픈카로 즐기는 캘리포니아 로컬 비치 + 라라랜드 촬영장소 투어
(스냅 촬영 + 로컬 투어)

중국인, 한국인 관광객밖에 안보이는 뻔한 관광지가 싫다면?

헐리웃,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같은 레알 쌩(?) 관광지도 좋지만


부산사람들이 해운대 바다로 휴가를 가지 않고 경주 사람들이 불국사, 첨성대로 관광을 가지 않듯


캘리포니아에 오셨다면 모두가 아는 관광지 외에도 로컬들이 가는 바다와 해변을 꼭 가봐야 합니다 ! 


해변으로 들어가 맨발로 모래도 느껴보고, 서핑천국 캘리포니아의 서퍼들 구경도 하고,


자전거를 타고 비치 프론트 하우스들을 구경하며 진짜 캘리포니아를 맛보게 됩니다.


자전거 투어가 끝난 후에는 석양이 질때까지 해안절벽도로를


오픈카로 드라이브하며 저만의 비밀코스에서 스냅촬영을 진행합니다.


거기다 라라랜드 촬영지 두군데까지 포함된 투어라 진심 알찬투어죠!!!

상상만 하던 진짜 캘리포니아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상상했던 캘리포니아는 어떤 그림인가요?


끝없는 바다와 넓은 모래사장, 그 위에서 비치 발리볼을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들...


따뜻한 바람에 하늘거리는 야자수가 길게 이어진 자전거 도로를 거니는 비키니 언니들...(?)


서핑보드를 옆에 끼고 바다를 향해 뛰어가는 몸짱 서퍼 형들...


캘리포니아 느낌 물씬나는 최고의 뷰를 가진 해변에 일렬로 늘어선 고급저택들...

자전거와 오픈카로 캘리포니아를 흠뻑 느껴보세요

이런 뮤직비디오에서나 나올법한 장면이 끝없이 이어집니다. 


몇 마일이 이어진 이 구간을 걸어서 구경하는 체력은 없는줄 알고 준비했습니다.


리얼 캘리포니안의 필수품, 비치크루저! 자전거라면 먼 지역을 커버하며 다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방으로 탁 트인 오픈카로 투어해야만 머리위로 지나가는 야자수,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해안절벽과 오션뷰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십명의 모르는 사람들과 불편한 버스로 시간에 쫓겨 관광지 다찍고도는 빡센 패키지식 투어가 아닌,


나만의, 우리만의, 개인 포토그래퍼 겸 개인 가이드를 두시고 편안하고 자유롭게 투어하세요.


단체관광객 버스 1도 없는 동네에서 진짜 캘리포니아의 로컬들의 여유있는 일상을 제대로 체험하게 해드립니다.


절대 후회 없으실 비치크루징 스냅 투어, 캘리스냅과 함께 하세요 :)

 아래 스냅사진들은 PC 모니터 화면으로 보시길 권해드리며 클릭하여 원본 크기로 보셔야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awaaw33.jpg
adat667822.jpg
aerreraf3422.jpg
aeafwwqdarre2.jpg

투 어 진 행

사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현장 상황, 시간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우스베이 로컬 비치 
Secret Place in South bay

스페인어로 에르모사, 아름답다는 의미의 로컬 비치입니다. 단체관광객을 찾아볼 수 없는, 이곳에 사는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정말 남부 캘리포니아스러운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자전거 투어 
The strand cruise tou
r

조깅하는 사람들, 스케이트나 바이크를 타는 사람들과 함께완전한 캘리포니아를 흠뻑 느끼실 수 있는 Strand 를 따라비치프론트 하우스들을 구경하며 자전거 투어를 출발합니다.

라라랜드 촬영지 1
Secret Place in South bay

라라랜드 촬영 장소로 라이언 고슬링이 City of stars 를 부르며 춤을 췄던 곳입니다. 영화에서는 CG 로 석양과 가로등을 만들었지만 실제로도 멋진 장소죠.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이나 반대편 해변쪽을 구경해도 좋은 피어입니다.

맨해튼 비치
Manhattan beach

LA 각 지역별 평균 집값에서 베벌리힐스를 가볍게 제친서부 엘에이의 부촌. 천상의 뷰 맨해튼 비치를 둘러봅니다. 한국사람들에게는 베벌리힐즈만 유명하지만 훨씬 더 멋지고 럭셔리한 엘에이의 여러 다른 부촌들을 이 투어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서퍼푸드 비치 스낵
Beach snack time

자전거 투어중 잠깐 쉬어갈 간이 카페테리아지만 너무 맛있는 숨겨진 맛집입니다.서퍼들의 인기 서핑 스팟에 그들의 간단한 식사를 위해 만들어진 느낌 있는 곳으로,모래위 테이블에서 먹는 시그니쳐 메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와 모짜렐라 스틱, 치킨텐더는 꿀맛 !

엘 포르투 비치
El Porto beach

서퍼들의 천국 엘 포르투 비치는 이제까지의 비치들과는 또다른 매력의 스팟으로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자전거 투어중 하이라이트 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도나 날씨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서퍼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라라랜드 촬영지 2
Secret Place in South bay

영화 라라랜드 촬영장소 두번째 스팟, 라잇하우스 카페입니다. 엘에이를 배경으로 한 영화 LALA LAND 에서 라이언 고슬링이 일하던 바로 그 재즈 카페 기억나시죠? 그 카페 뒷편에서 셀카로는 담을 수 없는 고퀄리티의 스냅 인증샷 찍고 가시겠습니다.

레돈도 비치
Redondo beach

컨버터블 탑을 오픈하고 해안도로 드라이브 스냅 투어를 시작하게 되는 장소입니다. 정확하게는 레돈도 비치 지역의 토랜스 비치라고 할 수 있는 사우스베이 지역 로컬 비치로 단체관광객 없는 엘에이의 로컬 비치 시티인 이곳을 시작으로 해안선을 따라갑니다.

해안도로 드라이브
Scenic coast drive tour

미 서부해안의 경치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베스트 코스트는 웨스트 코스트라는 말이 있습니다. 머리위로 지나가는 야자수와 힐사이드 위로 보이는 대저택들, 오른쪽 아래로 보이는 태평양과 해안절벽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주는, 사방으로 제대로 탁트인 시야의 컨버터블이 아니면 제대로 느끼실 수 없습니다. 

트럼프 골프 클럽
Secret Place in South bay

이제는 미국의 대통령이 된 도널드 트럼프 소유의 전세계 골프클럽 17개 가운데 하나로 트럼프 그룹은 전세계 최고의 경치를 가진 위치에만 골프클럽을 짓는 것으로 알려진만큼, 미국의 어마어마한 규모의 골프클럽의 멋진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픽업 및 드랍 장소

베벌리힐스 지역이나 LA 코리아타운 내 숙소이신 경우, 무료 픽업/드랍 해드리며
그 외 지역 숙소는 아래 예약상담 페이지에서 주소를 써주시면 확인 후

추가 요금을 받고 픽업/드랍해드리거나 동선이 다른경우는 약속장소를 정해 픽업/드랍합니다.

도보와 대중교통이 편한 뉴욕이나 샌프란시스코와 달리 LA 는 차량문화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은 위험하며 시간낭비로 불편하므로 현지에서는 우버/리프트 앱을 많이 사용합니다.

기프티콘으로 우버(uber)는 9hp3x 리프트(lyft)는 ANDREW26992

가입하실때 프로모션 코드로 입력하시면 각 $10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당 가격표

​인원

​SNAP TOUR

​(총 보정컷/원본컷)

참고

1 명

1인당 $390

​(상세보정 5장 / 기본보정 100장 이상)

2 명

1인당 $250

​(상세보정 7장 / 기본보정 150장 이상)

예약금 : 총 금액의 70%

​투어 시간 : 약 6시간

3 명

1인당 $190

​(상세보정 9장 / 기본보정 200장 이상)

※ 표기된 보정, 원본수량은 1인당이 아닌 인원에 관계없이 그날 촬영에 대한 모두에게 제공되는 총 수량이며, 원본 또한 1차 보정 (색감, 감마조정) 작업을 거쳐 정리된 사진으로 제공됩니다 ※

LA 지역 외 (뉴욕, 샌프란시스코) 일반적인 타 스냅상품의 경우 1시간 촬영에 1장소 1컨셉 기준 리터칭 10장~20장 제공에 200~250불 정도의 가격입니다.

LA 의 경우 이동거리가 훨씬 길며 촬영장소들이 뚝뚝 떨어져있으며 대중교통이 아닌 차량이동문화인 곳이라 타 도시보다 스냅촬영이 힘든 곳입니다.
 

캘리스냅의 스냅투어같은 경우, 약 6시간동안 느낌이 다른 4~5 장소를 이동을 하며 (약 70마일 정도 이동거리로 우버이용만 $100 정도 거리)


스냅촬영과 투어를 동시에 진행하므로, 투어를 즐기는 동안 자연스러운 스냅사진과 훨씬 많은 원본사진을 3배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실 객관적으로 프로 모델이 아닌 일반 고객님들이 만난지 얼마안된 상황에 어색함이나 포즈의 부자연스러움, 어딘지 불편해보이는 느낌을


1시간만에 떨쳐내버리고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포즈나 표정으로 베스트 샷을 얻어내기란 당연히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스냅투어처럼 하루 반나절을 투어를 하며 어느 정도 모델과 작가가 좀 더 편해지게되면


자연스러운 여행의 분위기를  파파라치처럼 순간순간 사진에 담아내기 좋아서 특히나 스냅사진 초보들에게도 권할만합니다. 

스냅투어 예약상담

주  의  사  항

​가격 포함 사항

​가격 불포함 사항

 

스냅 촬영 작가 비용 포함

​기본보정 및 상세보정 포함

​유류비, 주차비 등 차량관련비용 포함

로컬만이 아는 LA 지역 맛집, 쇼핑, 여행지 팁 안내 포함

촬영 중 각종 안전 사고 보상에 대한 보험 불포함
촬영 중 고객님 소유물 분실에 대한 보상 불포함
 (여행자 보험 권유, 5만원 정도밖에 안합니다)
 
스냅 투어중 식사, 음료 비용은 작가몫까지 고객님이 같이 계산해주시면 됩니다.
작가 팁은 의무사항이 아니므로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옵션사항 - 상세리터칭 5장 추가 $40

참고사항

사진은 약 한달 반 정도에 1차 기본 보정과 색감 조정을 거친 원본파일을 웹하드에 업로드, 링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차 기본보정된 원본파일을 받아보신 시점부터 약 3주 후 고객님 선택 80% 작가 선택 20% 정도 비율로 셀렉하여 상세보정해서 보내드립니다.

여행자보험(약 5만원) 가입을 권유드립니다. (촬영 및 투어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분실에 대해 캘리스냅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촬영된 사진은 작가의 포트폴리오, 캘리스냅 관련 SNS에 참고사진으로 쓰일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옵션선택시 비공개 선택)

​코스별 표기된 소요시간은 정확한 시간이 아닌 대략적인 예상시간으로, 교통, 촬영 상황상 짧아질수도 길어질수도 있습니다.

스냅 단품 상품은 의상교체 없이 1가지 룩으로 가며, 스냅 콤보 상품은 장소별로 1가지 룩씩 교체 가능합니다.

스냅투어 상품은 최대 2가지 룩, 올데이 스냅투어 상품은 최대 3가지 룩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스냅 투어 상품의 만나는 시각은 석양시간에 맞춰 계산하므로 매월 다르며 대략적인 안내 후 정확한 시각은 투어임박 이틀전 쯤 공지합니다.

취소 및 환불 정책

입금액 (예약결제금액) 은 상품 총 금액의 40% ~ 60% 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금 입금 후 날짜를 잡아두신 것이므로 타 고객의 예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촬영일에 임박할수록 환불되는 금액은 적어집니다.

여행 시작 30일전까지 (~30) 취소 시 취소수수료 1만원 제외 후 입금액 전액 환불

여행 시작 20일 전까지 (20~29) 취소 시 입금액의 40% 환불

여행 시작 7일 전까지 (7~19) 취소 시 입금액의 30% 환불

여행 시작 5일 전까지 (4~6) 취소 시 입금액의 20% 환불

여행 시작 3일 전까지 (2~3) 취소 시  입금액의 10% 환불

여행 시작 하루 전 취소 시  환불 불가

※ 우천시 상호간 일정 조율, 서로 일정 조율이 불가능 한 경우는 입금액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 작가 사유 투어 취소시 (갑작스런 촬영장비나 차량 고장, 작가 건강상의 이유) 입금액 전액환불 + 위로금 10만원을 드립니다 ※

  • Black Facebook Icon
  • Black Instagram Icon
  • Black Twitter Icon

본 홈페이지는 모바일보다 PC 화면으로 보시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opyright(c) 2020. CALISNAP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Andrew Jeon

Coded by Minwoo Kim

모든 사진과 스냅투어의 저작권은 캘리스냅에게 있습니다.